.
리뷰
Read. Refine. Elevate.
Enhance your experience with every word.
Rose Cream
.
| 번호 | 말머리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피지오더미 소프트필링이 자극 레벨 10점중에 5점이라면 엑스트라 필링겔은 자극레벨 1입니다. ㅎ정말 자극없이 필링됩니다. 초등학생 아이 여드름자꾸생겨서, 이마랑 볼에 사용하는데 강추해요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표정주름 위주로 사용해서인지 효과를 잘 몰랐는데 친구들이 얼굴에 뭐했냐고 물어보네요 ㅎ 얼굴광채는 기본 장착시키는 제품이에요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예전 크로노아이크림도 좋았지만, 리뉴얼된 크로노 아이크림이 더 좋아요. 예전 크로노부터 몇년째 사용하는데,무엇보다 제형이 가벼워 흡수가 빠르고 여러번 덧발라도 밀림없어요 ㅎ눈두덩이에도 바르고 미간주름에도 사용해요,눈매가 싹 정리되는 느낌? 눈가주름에도 효과있지만 눈매가 리프팅되고 환해집니다.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비립종 제거 후 요즘 각질 제거 제품에 관심이 많아 여러 제품 사봤는데요, 소프트페이스 바이오필링은 문지르지 않아도 되고 사용 후 피부톤이 화사해져서 아주 좋네요.가격이 조금만 착했으면 합니다.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1년에 한두번 펌을 하고, 4주마다 뿌염을 하고나면 머리카락이 너무 빠져서 스트레스가 많습니다.지금도 펌이나 염색후 일주일지나면 엄청 빠지긴하지만, 그나마 셀리보 사용하면서 머리숱 유지하고 있어요 ㅜ요즘은 요령이 생겨서 머리감고 반쯤 말린 후 셀리보를 군데군데 뿌려주고, 손으로 가볍게 두피맛사지해주고 자연건조하거나 바쁠땐 드라이기로 말려주면 자국도 없고 정...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이거 용량 큰거 있음 너무 좋을것같아요남편도 저도 민감피부라 세안제가 정말 중요한데 잘 맞는제품 찾기가 쉽지않아요세정력이 너무 쎄면 각질이 드러나보이고세정력이 약하면 반복세안하다 얼굴 홍조올라오기도한데 엑스크라크림비누는 세정력이 좋은데 건조하지도 자극도 전혀 없어요. 무엇보다 아토피피부는 되도록이면 물세안이 답이었는데, 소량 거품내서 거품으로 씻어주면 진정...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기초마지막에 베이스,탑으로 마무리해요. 셀본다음에 베이스, 탑 순으로도 사용하고 크림바르고 탑만 사용하기도해요.피부표현이 정말 생얼처럼 자연스럽고 피부결이 좋아보여요.피부가 얇고 건조해서, 쿠션을 쓰거나하면 오후엔 어김없이 각질이 보이거나 건조해보이는데 베이스,탑사용하면 화장안한것같은데도 피부톤이 균일해보이고 피부가 촉촉해요. 덕분에 피부좋다는 소리를 다 ...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심하게 건조한피부인데 정말 효자템이에요건조정도에따라 2번바르기도하고, 3~4번 덧바르기도 하는데 무겁지않고 보습력최강. 피부표현최강입니다. ㅎ푸석함이 없어졌고 안에서부터 건강해진느낌입니다ㅎ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모공이 조밀해지고 피부가 매끈하게 잔주름이 확실히 옅어집니다. 한박스로 7주정도 사용하는편이고, 지금 쉬고있어요 이벤트는 언제 또 할까요? 이벤트에는 꼭 쟁여야하는 쟁임템입니다. ㅜ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좋은가격에 득템했어요. ㅎ100%알로에제품은 안맞아서 못쓰는데, 이제품은 잘 맞습니다.운동후 열감진정용으로 구입했지만, 활용도가 좋을것같아요.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딸아이랑 같이 사용할려고 주문했어요. 딸은 아직 사용전이고,저는 한번사용했는데, 피부광이 관리샵다녀온 컨디션입니다. 큰거로 주문할걸하는 후회중입니다. ㅜ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