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거품도 잘나고 좋아요 ㅎ
거품도 잘나고 좋아요 ㅎ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 2 |
거품도 잘나고 좋아요 ㅎ
|
네이버페이 구매자 | 2025.06.24 |
| 1 | RE : 거품도 잘나고 좋아요 ㅎ | 관리자 | 2025.06.29 |
| 번호 | 말머리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무거운 오일아니라 좋아요. 색조화장은 하지 않지만, 가벼운 화장이나 선크림때문에라도 2중세안하는데 부담스럽지않은 오일클렌저네요.성분도 좋다고하니 믿고 사용합니다.^^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얇은피부라도 환절기엔 각질도 보이고 가끔. 화장도 안받는날 있잖아요그럴땐 각질제거 가볍게라도 하고 싶은데,,,, 이 제품이 딱입니다.자극거의 없다는 각질제거제품들 써봐도 저는 자극 있더라구요.이제품은 로즈크림이나 엑스트라에센스 믿고 구입했어요 5분 방치하고 가볍게 문질문질, 물세안!!!피부가 바로 광이나고 만지면 애기피부처럼 보들보들해요 ㅎ세일중이라 쟁일려...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가격도 좋았는데 . 샘플도 많이 주셨네요 . 열심히 아끼지 않고 바를꺼에요 . 훈훈한 명절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tag,#,,
,,all
싹 다 알아본후 ^^^ 지예가 에서 간신히 구매 . 주사기 까지 ^^^ 벌써 다름이 느껴지는 파렐 앰플
#tag,#,,
,,all
명절행사 라서 좋은 가격에 구매 했네요 . 늘 다시 찾게 되는 라멘떼 . 재구매 의사 백프로 . 샘플 고맙습니다
#tag,#,,
,,all
로즈크림도 잘 쓰고 있지만엑스크림은 나이트크림으로 아이크림으로 사용합니다. 피부에 광채도 살아나고 쫀쫀한 피부로 만드는 제품입니다.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민감한피부에 강추합니다. 피부가 아플정도로 민감했는데 바이오링크제품들 덕에 많이 회복했어요. 클렌징도 정말 너무 좋아요. 소량으로 거품도 풍성하고, 세정력도 좋은데 세안 후 촉촉함도 잊지않아요. 최곱니다.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비싼값을 하는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피부가 아플정도로 민감했는데 많이 회복했고 피부가 건강해보이기도해요.훌륭한제품입니다.!!!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서버 추출 결과:
primaryImageSrc: ""ogImageSrc: ""
상품이미지: "https://godomall.speedycdn.net/4391dd09b30cbe83abc164a95ddb929b/goods/2209/image/main/2209_main_06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