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피부예민할때 좋아요
피부예민할때 좋아요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 2 |
피부예민할때 좋아요
|
네이버페이 구매자 | 2025.06.23 |
| 1 | RE : 피부예민할때 좋아요 | 관리자 | 2025.06.23 |
| 번호 | 말머리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수분감을 추가할려고 구입했는데, 수분감, 탄력감, 사용감도 모두 훌륭하고 보습감도 만족스러워요. 밀림걱정했는데 아침화장에도 문제없어요재구매각입니다^^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자극도 없고 거품도 없고 안좋은 성분도 없다고해서 ㅎ 아토피있는 딸아이용 으로 구입했어요. 거품이 없으니 세안이 된거가 싶은데 피부만져보면 보들보들 건조함이 1도 없습니다. 아이도 잘 쓰고, 저도 아침세안에 사용하는데 아주 좋아요. 저는 메이크업을 매일 하는편이라 저녁엔 1차2차클렌저를 따로 사용중인데, 마일드클렌징퍼펙트네추럴을 2차로 사용해보니 세정력도 ...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아이비염때문에 유칼립투스로 입문해서, 지금은 종류별로 갖춰놓고 살아요.세일할때 무조건 쟁입니다.ㅎ휴대용으로는 5ML, 많이쓰는 라벤더나 티트리는 큰병으로 주문해서 사용해요^^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바쁠땔 바디로션에 믹스해서 사용하기도하지만,단독으로 바르면 내 체취로 계속 남아있어서 더 좋은것같아요. 향이 아주 은은하고 좋아요^^생리통에도 효과있어요 ㅎ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안짜지는 좁쌀부위에 바르고 자면 사이즈가 확 줄어있어요. 3일정도 사용하면 그냥 없어짐. 흉도 안생기고 진짜진짜 너무 신기한제품입니다. 관리자님 추천으로 사용하긴했는데, 후기도 없고해서 긴가민가했거든요친구들한테 소문낼정도로 효과좋아요!!!!!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서버 추출 결과:
primaryImageSrc: ""ogImageSrc: ""
상품이미지: "https://godomall.speedycdn.net/4391dd09b30cbe83abc164a95ddb929b/goods/1035/image/main/1035_main_08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