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사용후기] 피노클라로
ki******
2025.06.25 12:41:52
조회수 5,042
크림 쭉 사용합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 0
추천하기
별점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 2 | 피노클라로 | ki****** | 2025.06.25 |
| 1 | RE : 피노클라로 | 관리자 | 2025.06.29 |
전체보기
사용후기
재생,엑스트라에센스
FGF
장벽강화,EGF
탄력,주름
기미,잡티
로즈크림
모공
트러블,과다피지
민감,붉은피부
악건성
각질
탈모관리
여드름자국,로즈크림
리프팅
씨플라,화이트닝
원액,민감피부,라멘떼
바디케어
클렌징
재생크림
화이트닝에센스
마스크팩
아이케어
자외선차단제
시술후화장품
| 번호 | 말머리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별 다섯개중 다섯개
사용후기
너무 좋아요!
,,all
일에 바빠 피부컨디션이 안 좋을때, 엑스크림 듬뿍 얹고 자면 다음날 피부가 확 좋아집니다. 요즘은 히터때문에 피부가 메마르는 느낌인데 밤사이 엑스크림으로 소생시키고 있어요 강추합니다.^^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yo*****
2024.12.29
추천 0
조회 220
별 다섯개중 다섯개
yo*****
2024.12.29
추천 0
조회 286
별 다섯개중 다섯개
사용후기
잘 쓰고 있어요
,,all
엑스트라에센스, 로즈크림을 오래사용했고 얼티메잇 블랙라벨에센스는 올해부터 사용했어요. 피부가 좀 더 밀도있게 단단해진 느낌이에요.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yo*****
2024.12.29
추천 0
조회 263
별 다섯개중 다섯개
사용후기
잘 쓰고 있어요
,,all
30대부터 사용했던 제품이고, 지금은 40대중반이에요잠깐씩 광고에 혹해 다른 제품들을 사용하긴 했지만, 결국 다시 찾게되는 제품입니다.그만큼 피부변화를 느낄 수 있는 제품같아요.나이가 들면서 바르는 가짓수가 늘어나긴 했지만, 엑스트라에센스와 로즈크림은 항상 깔고가야 안심되요.세포하나하나 케어하는 느낌!! 딱히 피부과나 관리샵 관리를 받지는 않지만, 피부가 ...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yo*****
2024.12.29
추천 0
조회 22
별 다섯개중 다섯개
ow*****
2024.12.27
추천 0
조회 90
별 다섯개중 다섯개
민감성피부인데 트러블 안나고
EGF성분 좋다고 하니 몇...
,,all
민감성피부인데 트러블 안나고 EGF성분 좋다고 하니 몇년째 쓰고 있어요 막 좋아지는 건 잘 모르겠는데 나빠지지도 않아서 계속 씁니다
#tag,#,,
,,all
네이버페이 구매자
2024.12.23
추천 0
조회 389
별 다섯개중 다섯개
네이버페이 구매자
2024.12.20
추천 0
조회 263
별 다섯개중 다섯개
네이버페이 구매자
2024.12.20
추천 0
조회 306
별 다섯개중 다섯개
몇년째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입니다
부드럽게 발리고 향도...
,,all
몇년째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입니다 부드럽게 발리고 향도 거의 없어서 더 좋은것같습니다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습니다
#tag,#,,
,,all
네이버페이 구매자
2024.12.19
추천 0
조회 155
별 다섯개중 다섯개
네이버페이 구매자
2024.12.17
추천 0
조회 236
별 다섯개중 다섯개
네이버페이 구매자
2024.12.17
추천 0
조회 203
서버 추출 결과:
primaryImageSrc: ""ogImageSrc: ""
상품이미지: "https://godomall.speedycdn.net/4391dd09b30cbe83abc164a95ddb929b/goods/894/image/main/894_main_06.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