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사용후기] 누디베이스
늘 사용하는화장품 좋아요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 번호 | 말머리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둘다 한통 다 사용하고 2번째통 사용중인데 좁쌀여드*이 많이 없어졌어요. 어쩐지 2번째 통을 다 사용하면 좁쌀여드름이 다 없어질거라는 희망이 생겨요 ^^
#tag,#,,
,,all
좋아요 ~ 엑스트라에센스랑 같이 사용하고 있구요 ~ 산듯하고 깔끔해요 ~ 저같은 민감하고 트러블 피부에 딱이네요~ 피부진정도 되는것 같구요 ~ 기초바꾸고 나서 피부 정말 많이 좋아졌네요~ 남동생도 트러블이 생겨서 같이 사용했는데 좋다고해서 사줄려고 들어왔다가 후기남겨요
#tag,#,,
,,all
다른 자외선차단제는 번들거리고 무거운데 썬밀크는 그런게 없어서 데일리로션처럼 사용해요 ㅎㅎ 시술할때 사용했었는데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 일상생활에서 자외선차단을 해줘서 그런지 피부도 더 좋아지는것같아요
#tag,#,,
,,all
시술받으면서사용하려고 샀어요 ~ 이지듀라인 사용했었는데 주기적으로 레이저 받아서 그런지 피부가 많이 약해진것 같아서 고민이였는데 fgf라이트 보고 혹해서 구매했어요 ~! 확실이 재생면에 있어서 뛰어나네요 ~ egf랑 같이사용하면 좋다고 돼있는데 이벤트중이네요 ㅎㅎ 미리 더 사놓을까 고민됩니다.
#tag,#,,
,,all
다써가서 재구매하려고 들어왔다가 후기남겨요 ~ 용량은 생각보다는 작았지만 생각보다 진짜 오래써지네요 ~ㅎㅎ 만족해요! 제가 여드*자국이 쫌있고 피부가 칙칙했는데 로즈크림으로 효과 많이봤어요!!! 안색크림이라는 말이 딱 맞네요 ~ 피부가 생기있어보인다고 하구요 ~ 여드* 색소침착 비스무리 한것들고 옅어졌어요~~
#tag,#,,
,,all
미백효과에 탄력효과를 기대한다면 추천드려요~ 민감한 피부라~ 크림류를 잘 쓰지 못하는 편인데, 라멘떼 제품들은 잘 맞아요. 특히, 겨울엔 프라키니온크림 없음 안되는 1인입니다.^^
#tag,#,,
,,all
가장 빨리 나타나는 변화는 피부결! 정말 실크처럼 보들보들해지네요 ~ 트러블에 좋다는 후기보고 사용했는데 트러블관리에 효과많은것 같아요. 트러블도 잘 안올라오는것 같고 붉은자*들이 점점 옅어지네요 ~~ 재구매의사 100%!!! 다음에 재구매할때에는 피부 더좋아져있겠죠?
#tag,#,,
,,all
한장만 써봐도 효과가 확 나타나는 ~~ 진짜 광채 마스크 맞아요.!!! 근데, 가격이 너무 비싸요 ㅜㅜ 비싸도 너~~~무 비싸서 한달에 한두장만.. 특별한 날 앞에 사용합니다. ㅜㅜ 타임세일이라도 해 주시면 좋으련만 ㅜㅜ
#tag,#,,
,,all
프락셀 2회중이구요, 극민감한 상태 입니다.ㅜㅜ 엑스트라에센스랑 얼티메잇에센스 추천받아 같이 구매했고, 3일사용중~ 우선 자극이 없어서 안심이고, 붉은기가 줄어들어서 다행입니다. 효과 좋으면 한병은 더 쓸 생각입니다.
#tag,#,,
,,all
2년전에 i2pl 시술 10회후 기미가 더 올라와서 큰시름에 빠졌다가, 주변 선생님들의 추천으로 사용하게 된게 이 제품입니다. 내나이 42~ 꼭 시술이 아니어도 기미, 잔주름, 잡티가 신경이 많이 쓰이는데, egf는 정말 서서히 내 피부를 변화 시켰어요. 두달정도 사용했을때 피부가 맑아지면서 피부결이 몰라보게 부드러우면서도 타이트해지더군요. 지금은 어떤...
#tag,#,,
,,all
사용해본 후기에요. 일단 저는 로즈크림이 있기에 번갈아며 아이는 저녁에 자기전에 자주 사용하는데요 일단.. 겔 제형이지만 수분감이 많아 발림성은 좋아요! 근데 제가 너무 많이 발라서그런건지.. 바르고 손으로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수분이 흡수되고나서 약간 겉표면에 남아있는게 많은지 밀리는 경우가 생겨요;; 그리고 바르고 자고 일어나면 얼굴에 하얀 가루같은게...
#tag,#,,
,,all
저번 할인행사떄 구매하였어요 당시 피부과 치료를 받는중에 조금더 효과를 보기위해 주문했어요 아까워서 에센스는 아직 사용을 안해봤구요.. 같이 사용했으면 효과가 두배였을텐데...ㅜㅜ바보같이..;; 그리고 용량대비 너무 비싼감이 없잖아 있어서.. 별하나 뺏어요 로즈크림만 사용해봤는데 먼저 향이 엄청 강해요; 저는 향에 특별히 신경을 안써서 바를때 조금나고 ...
#tag,#,,
,,all
피부과 시술을 받고 인터넷을 뒤지면서 찾아낸 로즈크림! 더불어 에센스와 함께 같이 구매.. 가격이 부담되긴하지만 그래도 저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하고 구매했어요.. 써보니 역시 좋은거 같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지금다시 재구매!! 월요일날 예약이 잡혀있어서 미리 구매해놔야할듯 싶어서 정말 강추에용 ㅋ
#tag,#,,
,,all
좋네요. 좋아요. 군더더기 없이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효과는 정말 있습니다!! 네통째 주문했는데요. 저는 4년째 성인여드*에 시달리고있어요.. 관리를 너무 못해서 남은 흉*도 심하구요ㅜㅜ 여드*도 계속 올라오고 있어요ㅜㅜ 그런데 이 에센스 쓴 후로는, 심했던 화농* 여드*은 거의 안나고 피부도 매끄러워지고 말그대로 재*이 확실히 되는 듯 합니다! ...
#tag,#,,
,,all
드디어 엑스트라 에센스가 도착했어요. 뽁뽁이에 안전하게 쌓여져 있었었어요. 기대를 품고 제품을 열어보니 스포이드 뚜껑이랑 에센스가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품질보증서 ! ! 왠지 더 특별해 보이는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기대하지 않았는데 샘플이 와서 기분이 또 좋아졌어요. 열심히 쓰고 또 후기 올리겠습니다.
#tag,#,,
,,all
서버 추출 결과:
primaryImageSrc: ""ogImageSrc: ""
상품이미지: "https://godomall.speedycdn.net/4391dd09b30cbe83abc164a95ddb929b/goods/2420/image/main/2420_main_02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