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사용후기] 누디베이스
늘 사용하는화장품 좋아요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 번호 | 말머리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벌써 n통째 이용중이에요. 이제 이 세럼 없으면 불안할 정도로 제 스킨케어템들중에서 제일 소중한 아이랍니다 ㅎㅎㅎ 이지에프 세럼 덕분에 피부 장벽이 많이 회복되어서 주변에서 피부 좋어졌다는 소리 많이 들어요. 4년전에 제 피부라면 상상도 못했을거에요~ 앞으로도 계속 팔아주세요!!
#tag,#,,
,,all
좋은것 같아요. 일주일에 1개 MTS로 사용했구 이제 2개 남았는데 머리가 좀 자라고(앞머리 진짜 안자람) 볼륨이 생겼는데 가격이 나가서 재구매는 고민을 해봐야 할것 같아요 ㅠ
#tag,#,,
,,all
EGF 에센스 쓴지도 5년은 되어가는것 같아요~~ 트러블성이던 제피부에 이제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입니다^^
#tag,#,,
,,all
10년 전부터 꾸준히 쓰는 제품이에요. 밀키로션을 바르면 속부터 수분감을 주는 느낌이 들고, 여러겹 레이어드하면 이거 하나로 기초 걍 끝났어요.. 올인원 찾으시는 남성분들께도 추천.
#tag,#,,
,,all
바이탈 에센스는 처음 사용해봅니다. 불투명한 하얀색의 묽은 제형이네요. 앞서 씨플라를 충분히 바른 후 에센스를 사용했는데요, 잠시 화끈한 느낌이 들다 곧 진정됐어요. 효과의 측면에 있어선,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꾸준히 관리해주면 좋으리라 생각합니다. 열심히 발라볼게요!
#tag,#,,
,,all
미립의 세안제가 부드럽고 촉촉하게 세안을 도와줘요. 다만 거품이 너무 적게 난다는 점은 아쉽습니다. 가격 생각해서 아껴 쓰고 싶은데.. 거품이 잘 안나다보니.. 좀 헤프게 쓰게 되는 건 어쩔 수 없어요. 손이 청결해야 거품이 그나마(?) 잘 나기 때문에 본 세안에 앞서 손을 비누로 잘 씻으셔야 하고.. 거품 만드는 도구 사용이 권장됩니다.
#tag,#,,
,,all
씨플라는 봄여름에 특히 좋다고 생각해요. 가볍게 쏘옥 흡수되고 피부가 환해짐을 많이 느꼈었거든요. 겨울이니 세라마이드 등의 원액이 좀 더 좋긴했겠지만.. 가격 인상 전 마지막 할인이라는 문구에 홀리듯 담았습니다. 오랜만에 써봤는데 여전히 산뜻하네요. 다만 겨울이니 추가 보습을 신경써서 잘 해줘야 할 것 같아요~
#tag,#,,
,,all
제얼굴피부에는 별효과가없네요.. 속건조가 심각할정도로 심한데 이틀정도 히알루론과세라마이드를 같이발랐지만...여전히 속건조로 속이찢어지는 느낌이드네요..ㅠ
#tag,#,,
,,all
씨플라를 베이스로 아침엔 로즈크림 엑스크림은 나이트크림으로 사용중인데 여드름 흉터자국과 넓은 모공 칙칙한 피부톤이 조금씩 변화하는 체험을 통해 평생 화장품으로 콕 찍었어요 탄산팩도 함께 사용중인데 모두 만족입니다 생긴변화 화장 잘받음 주변변화 쌩얼보고 피부 좋다 이야기함
#tag,#,,
,,all
여드름성흉터자국에 관리하지않은 45세 피부 (넓은 모공 어두운 피부색 처짐 주름 등등) 단점이였던 피부의 증상들이 조금씩 좋은쪽으로 효과가 나타나는게 느껴져요 꾸준히 사용하고픈 제품추가입니다
#tag,#,,
,,all
서버 추출 결과:
primaryImageSrc: ""ogImageSrc: ""
상품이미지: "https://godomall.speedycdn.net/4391dd09b30cbe83abc164a95ddb929b/goods/2420/image/main/2420_main_02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