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사용후기] 피노클라로
크림 쭉 사용합니다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 2 | 피노클라로 | ki****** | 2025.06.25 |
| 1 | RE : 피노클라로 | 관리자 | 2025.06.29 |
| 번호 | 말머리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그냥 수분크림이라고하기엔 유수분 밸런스가 아주 좋습니다. 수분감이 풍부한데, 적당한 유분감이 받쳐줘서 가볍게 흡수되지만 하루종일 건조하지 않아요겨울에도 잘 썼지만, 속건조 있는 저는 여름에도 강추합니다.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제품 할인이벤트 사라진다고 해서 쟁여두려고 들렀다가 리뷰 남겨요.눈가 피부가 워낙 얇은 편이라 아이크림 웬만한건 다 안맞는데간신히 맞는 유일한 제품이이에요.예전에 바이로드로가 제품썼었는데(정말 좋았는뎀) 제품 단종되고 리뉴얼된게 너무 안맞아서여기서 맞는 제품 찾는다고 고생좀 했어요.그때 아이크림 테스트 해보라고 다양한 샘플주셔서 간신히 맞는 제품 찾은게 이...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발림성은 흡수잘되는 재형은 아니라서, 한겹 얇게 바르고 흰색이 사라졌을때쯤 또 얇게 덧발라놔요. 약간의 쿨링감도 느껴지는것 같고, egf 에센스랑 같이 발라서 확실히 홍조랑 예민한 부분들이 진정이 잘되는 것 같습니다.
#tag,#,,
,,all
40대 중반에 기미가 너무 심해서 시술받고있는데, 재생크림을 바르고 있는데도 진정과 재생이 더뎌서, 검색중 지예가를 알게 되었어요. Egf성분은 들어만 보고 써보지않은지라, 가격이 비싸지만 한번 써보고나서 지속적으로 사용할지 결정하자는 마음으로 샀는데, 얼굴에 홍반과 자극적인부분이 정말 많이 진정됩니다. 로즈크림 샘플도 동봉해주셔서 사용해봤는데 이것도 구...
#tag,#,,
,,all
써마지하고 사용하기시작해서 쭈욱 사용해요. 병원에서 구입하다 지예가에 들어왔길래 여기서 재구매했어요. 블랙에센스와 같이 사용하는데 이만한제품이 없네요. 추천합니다!!!
#tag,#,,
,,all
서버 추출 결과:
primaryImageSrc: ""ogImageSrc: ""
상품이미지: "https://godomall.speedycdn.net/4391dd09b30cbe83abc164a95ddb929b/goods/894/image/main/894_main_06.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