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사용후기] 콜라겐
ki******
2025.06.25 12:40:01
조회수 5,383
2병 쁘뜻함니다 감사해요
추천 : 0
추천하기
별점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전체보기
사용후기
재생,엑스트라에센스
FGF
장벽강화,EGF
탄력,주름
기미,잡티
로즈크림
모공
트러블,과다피지
민감,붉은피부
악건성
각질
탈모관리
여드름자국,로즈크림
리프팅
씨플라,화이트닝
원액,민감피부,라멘떼
바디케어
클렌징
재생크림
화이트닝에센스
마스크팩
아이케어
자외선차단제
시술후화장품
| 번호 | 말머리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별 다섯개중 다섯개
네이버페이 구매자
2025.03.30
추천 0
조회 386
별 다섯개중 다섯개
네이버페이 구매자
2025.03.30
추천 0
조회 187
별 다섯개중 다섯개
네이버페이 구매자
2025.03.28
추천 0
조회 298
별 다섯개중 다섯개
네이버페이 구매자
2025.03.28
추천 0
조회 20
별 다섯개중 다섯개
사용후기
너무 좋은 제품
,,all
아직 4주차가 되지는 않았지만 피부가 주름,모공 등 전반적으로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너무 좋습니다. 칙칙했던 피부에 활력을 주는 제품입니다. 좋은 제품으로 많이 번창하세요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tm*****
2025.03.26
추천 0
조회 301
별 다섯개중 다섯개
사용후기
사용후기입니다.
,,all
나이가 들면서 피부가 점점 얇아지는지 얼굴에 큰 주름은 없지만 웃을때 눈가주름이나 눈을 치켜뜨면 생기는 미세한 이마주름이 신경쓰여 보톡스의 힘을 빌리곤 합니다. 70까지는 큰 시술없이 버텨보자고 결심중인데, 지예가에서 좋은 제품을 만난것 같네요. 세럼 한병으로 약 10일 사용하게되고 지금까지 3병 사용중인데 재구매할려고 합니다. 피부톤이 맑아지고, 신경쓰이...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do*****
2025.03.26
추천 0
조회 145
별 다섯개중 다섯개
네이버페이 구매자
2025.03.25
추천 0
조회 165
별 다섯개중 다섯개
네이버페이 구매자
2025.03.25
추천 0
조회 69
별 다섯개중 다섯개
네이버페이 구매자
2025.03.25
추천 0
조회 90
별 다섯개중 다섯개
트러블에 직빵이예요
단, 발났을때 백색이어서 저녁에 자...
,,all
트러블에 직빵이예요 단, 발났을때 백색이어서 저녁에 자기 전에 바르고 자면 아침이면 많이 진정되요 뽀루지 났을때 절대 손으로 만지지 말고 이거 바르면 효과 만점이옝ᆢㄷ
#tag,#,,
,,all
네이버페이 구매자
2025.03.24
추천 0
조회 108
별 다섯개중 다섯개
vi******
2025.03.15
추천 0
조회 239
별 다섯개중 다섯개
vi******
2025.03.15
추천 0
조회 348
별 다섯개중 다섯개
vi******
2025.03.15
추천 0
조회 188
서버 추출 결과:
primaryImageSrc: ""ogImageSrc: ""
상품이미지: "https://cdn-pro-web-211-225.cdn-nhncommerce.com/ziyegatr3231_godomall_com/data/commonimg/ico_noimg_100.gi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