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사용후기] 콜라겐
ki******
2025.06.25 12:40:01
조회수 5,455
2병 쁘뜻함니다 감사해요
추천 : 0
추천하기
별점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전체보기
사용후기
재생,엑스트라에센스
FGF
장벽강화,EGF
탄력,주름
기미,잡티
로즈크림
모공
트러블,과다피지
민감,붉은피부
악건성
각질
탈모관리
여드름자국,로즈크림
리프팅
씨플라,화이트닝
원액,민감피부,라멘떼
바디케어
클렌징
재생크림
화이트닝에센스
마스크팩
아이케어
자외선차단제
시술후화장품
| 번호 | 말머리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별 다섯개중 다섯개
클렌징
제품 좋네요
,,all
오일을 믹스해서 직접 만들어서 사용했었는데 2차 클렌징의 불편함이 있었죠. 이제품을 사용해보니 처음에는 오일로 1차 클렌징이 되고 물을 뭍히니 비누형태로 나머지 세안을 하게 해주네요. 사실 화장 지우는게 은근히 귀찮거든요. 편리해서 좋습니다. 아. 세안후 촉촉한 느낌도 만족합니다.
#tag,#클렌징,클렌징,
,,all
mk****
2025.04.29
추천 0
조회 238
별 다섯개중 다섯개
네이버페이 구매자
2025.04.22
추천 0
조회 253
별 다섯개중 다섯개
이제는 없어서는 안될 조합이에요!예민피부라 트러블이 잘...
,,all
이제는 없어서는 안될 조합이에요! 예민피부라 트러블이 잘 나는피부인데 요거 바르고 변화중이에요~ 매번쓰는 제품입니다.
#tag,#,,
,,all
네이버페이 구매자
2025.04.17
추천 0
조회 261
별 다섯개중 다섯개
네이버페이 구매자
2025.04.16
추천 0
조회 239
별 다섯개중 다섯개
다른 화장품 쓰다가도 비타민 좀 발라줘야겠다 싶을 때면...
,,all
다른 화장품 쓰다가도 비타민 좀 발라줘야겠다 싶을 때면 늘 다시 되돌아오게되는 게 cpla같아요. 바르면 금방 쏙 흡수되고 끈적임 없어 좋아요. 피부 맑아지는게 느껴져요.
#tag,#,,
,,all
네이버페이 구매자
2025.04.16
추천 0
조회 180
별 다섯개중 다섯개
네이버페이 구매자
2025.04.15
추천 0
조회 266
별 다섯개중 다섯개
사용후기
재구매해요
,,all
민감, 건성, 잔주름 고민피부입니다.세럼은 아주 조금씩 사용했더니 2개월안되게 사용했어요아이크림은 아직 남았는데, 크림은 다 써서, 세트로 재구매합니다.뭔가 모르게 피부가 매끈해지고 좋아보입니다. 광도나고 모공이 조밀해진느낌!! 신경쓰이던 자잘한주름부위가 좀 더 매끈해지기도했습니다.좋은제품감사합니다^^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lo*******
2025.04.15
추천 0
조회 184
별 다섯개중 다섯개
네이버페이 구매자
2025.04.11
추천 0
조회 146
별 다섯개중 다섯개
네이버페이 구매자
2025.04.11
추천 0
조회 139
별 다섯개중 다섯개
네이버페이 구매자
2025.04.11
추천 0
조회 149
별 다섯개중 다섯개
네이버페이 구매자
2025.04.08
추천 0
조회 248
별 다섯개중 다섯개
예전에 쓰다가 다시 주믄했는데 재생에 효과가 좋은거 ...
,,all
예전에 쓰다가 다시 주믄했는데 재생에 효과가 좋은거 같아요~ 이 제품 만잔지도 10년이 넘었네요~
#tag,#,,
,,all
네이버페이 구매자
2025.04.05
추천 0
조회 241
서버 추출 결과:
primaryImageSrc: ""ogImageSrc: ""
상품이미지: "https://cdn-pro-web-211-225.cdn-nhncommerce.com/ziyegatr3231_godomall_com/data/commonimg/ico_noimg_100.gi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