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사용후기] 추천!!! 별 10개^^
피지오더미 소프트필링이 자극 레벨 10점중에 5점이라면
엑스트라 필링겔은 자극레벨 1입니다. ㅎ
정말 자극없이 필링됩니다.
초등학생 아이 여드름자꾸생겨서, 이마랑 볼에 사용하는데 강추해요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 번호 | 말머리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얼굴푸석할때 최고!! 꼭 도톰하게 바르고 충분히 방치 ㅎㅎ 충분히 흡수시키고 남은건 티슈로 닦아내고 (화장솜에 토너 묻혀서 닦아냅니다)물세안 없이 스킨케어 바로하는거 추천^^이렇게하면 며칠은 얼굴에 얼굴광채 지속됩니당 ^^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갈바닉기기에 쓸려고 구매했는데 다양하게 , 4계절 잘 쓸것같아요. 그냥 바르면 수분감 좋고 마무리감은 산뜻해요.이타카 아프로디타 오일 조금 믹스해서도 사용하기도하고, 팩으로도 사용합니다. 은은한 장미향도 고급스러워요. 욕실에 두고 아이들이랑 같이 사용하니 금방 쓸것같아 재구매합니다.추천해요^^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잘쓰다 중간에 한번 실망한적있어서 한동안 다른거 썻었는데 할인중이라 믿고 다시 사본건데 확실히 제가 첨에쓰던 부드러운제형이 맞네요 두통살껄ㅠ잘쓸께요
#tag,#,,
,,all
피지오더미 소프트필링이 자극 레벨 10점중에 5점이라면 엑스트라 필링겔은 자극레벨 1입니다. ㅎ정말 자극없이 필링됩니다. 초등학생 아이 여드름자꾸생겨서, 이마랑 볼에 사용하는데 강추해요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표정주름 위주로 사용해서인지 효과를 잘 몰랐는데 친구들이 얼굴에 뭐했냐고 물어보네요 ㅎ 얼굴광채는 기본 장착시키는 제품이에요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예전 크로노아이크림도 좋았지만, 리뉴얼된 크로노 아이크림이 더 좋아요. 예전 크로노부터 몇년째 사용하는데,무엇보다 제형이 가벼워 흡수가 빠르고 여러번 덧발라도 밀림없어요 ㅎ눈두덩이에도 바르고 미간주름에도 사용해요,눈매가 싹 정리되는 느낌? 눈가주름에도 효과있지만 눈매가 리프팅되고 환해집니다.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비립종 제거 후 요즘 각질 제거 제품에 관심이 많아 여러 제품 사봤는데요, 소프트페이스 바이오필링은 문지르지 않아도 되고 사용 후 피부톤이 화사해져서 아주 좋네요.가격이 조금만 착했으면 합니다.
#tag,#사용후기,사용후기,
,,all
크림 너무좋아요.용량이 좀더컸으면 좋켔는데, 이주만에 다시구매합니다. 행사로인해 저렴하게 샀어요. 피부극복중인데 빨리좋아졌음 좋겠어요
#tag,#,,
,,all
서버 추출 결과:
primaryImageSrc: ""ogImageSrc: ""
상품이미지: "https://godomall.speedycdn.net/4391dd09b30cbe83abc164a95ddb929b/goods/2796/image/main/2796_main_086.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