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Read. Refine. Elevate.
Enhance your experience with every word.
Rose Cream
.
| 번호 | 말머리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주문한지 하루만에 빨리 도착했더라구요. 저는 진짜 심한 건성에 민감한 피분데요.. 에센스가 꽤나 물같은 타입이긴 하지만 그다지 건조하다고 느끼진 못했어요.. 그리고 따갑거나 하지도 않고 순한 것 같네요.. 일단 만족..꾸준히 써서 효과보면 다시 후기 올릴게요..
#tag,#,,
,,all
인터넷으로 화장품사는건 처음이네요.. 이리저리 인터넷보고 고심끝에 로즈크림을 구매했어요 상품평도 너무좋고 해서 지금 몇일째 발라보고 있어여 피부과에서 레이저 시술후에 어떤걸 바를까 무지 고민했거든여..솔직히 확 좋다는건 모르겠고.. 좀더 써봐야 알겠네여 요거 무지 작아서 팍팍써서 언제 없어질까 불안불안..
#tag,#,,
,,all
이번에 프락셀5회견적받고1회시줄마쳤는데요~인터넷여기저기뒤져서젤로나을꺼같아 선택했구요..이벤트당첨되서 샘플먼저 받아보고 써보았어요~스위스라인이지만...써보니 좋은거같아~믿을을 갖고 구매했습니다...로즈크림과..이지듀 선크림,비비크림과같이 구매했는데...다음주에 2차 들어가네요~그때는 얼굴 표면 찍어서 올려드를께요 ㅎㅎㅎ
#tag,#,,
,,all
둘다 한통 다 사용하고 2번째통 사용중인데 좁쌀여드*이 많이 없어졌어요. 어쩐지 2번째 통을 다 사용하면 좁쌀여드름이 다 없어질거라는 희망이 생겨요 ^^
#tag,#,,
,,all
좋아요 ~ 엑스트라에센스랑 같이 사용하고 있구요 ~ 산듯하고 깔끔해요 ~ 저같은 민감하고 트러블 피부에 딱이네요~ 피부진정도 되는것 같구요 ~ 기초바꾸고 나서 피부 정말 많이 좋아졌네요~ 남동생도 트러블이 생겨서 같이 사용했는데 좋다고해서 사줄려고 들어왔다가 후기남겨요
#tag,#,,
,,all
다른 자외선차단제는 번들거리고 무거운데 썬밀크는 그런게 없어서 데일리로션처럼 사용해요 ㅎㅎ 시술할때 사용했었는데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 일상생활에서 자외선차단을 해줘서 그런지 피부도 더 좋아지는것같아요
#tag,#,,
,,all
시술받으면서사용하려고 샀어요 ~ 이지듀라인 사용했었는데 주기적으로 레이저 받아서 그런지 피부가 많이 약해진것 같아서 고민이였는데 fgf라이트 보고 혹해서 구매했어요 ~! 확실이 재생면에 있어서 뛰어나네요 ~ egf랑 같이사용하면 좋다고 돼있는데 이벤트중이네요 ㅎㅎ 미리 더 사놓을까 고민됩니다.
#tag,#,,
,,all
다써가서 재구매하려고 들어왔다가 후기남겨요 ~ 용량은 생각보다는 작았지만 생각보다 진짜 오래써지네요 ~ㅎㅎ 만족해요! 제가 여드*자국이 쫌있고 피부가 칙칙했는데 로즈크림으로 효과 많이봤어요!!! 안색크림이라는 말이 딱 맞네요 ~ 피부가 생기있어보인다고 하구요 ~ 여드* 색소침착 비스무리 한것들고 옅어졌어요~~
#tag,#,,
,,all
미백효과에 탄력효과를 기대한다면 추천드려요~ 민감한 피부라~ 크림류를 잘 쓰지 못하는 편인데, 라멘떼 제품들은 잘 맞아요. 특히, 겨울엔 프라키니온크림 없음 안되는 1인입니다.^^
#tag,#,,
,,all
가장 빨리 나타나는 변화는 피부결! 정말 실크처럼 보들보들해지네요 ~ 트러블에 좋다는 후기보고 사용했는데 트러블관리에 효과많은것 같아요. 트러블도 잘 안올라오는것 같고 붉은자*들이 점점 옅어지네요 ~~ 재구매의사 100%!!! 다음에 재구매할때에는 피부 더좋아져있겠죠?
#tag,#,,
,,all
한장만 써봐도 효과가 확 나타나는 ~~ 진짜 광채 마스크 맞아요.!!! 근데, 가격이 너무 비싸요 ㅜㅜ 비싸도 너~~~무 비싸서 한달에 한두장만.. 특별한 날 앞에 사용합니다. ㅜㅜ 타임세일이라도 해 주시면 좋으련만 ㅜㅜ
#tag,#,,
,,all
프락셀 2회중이구요, 극민감한 상태 입니다.ㅜㅜ 엑스트라에센스랑 얼티메잇에센스 추천받아 같이 구매했고, 3일사용중~ 우선 자극이 없어서 안심이고, 붉은기가 줄어들어서 다행입니다. 효과 좋으면 한병은 더 쓸 생각입니다.
#tag,#,,
,,all
2년전에 i2pl 시술 10회후 기미가 더 올라와서 큰시름에 빠졌다가, 주변 선생님들의 추천으로 사용하게 된게 이 제품입니다. 내나이 42~ 꼭 시술이 아니어도 기미, 잔주름, 잡티가 신경이 많이 쓰이는데, egf는 정말 서서히 내 피부를 변화 시켰어요. 두달정도 사용했을때 피부가 맑아지면서 피부결이 몰라보게 부드러우면서도 타이트해지더군요. 지금은 어떤...
#tag,#,,
,,all



